April 27, 2024

하드 드라이브의 데이터 파기 – 안전한 데이터 파기 기술

대부분의 경우 하드 드라이브에서 중요한 데이터를 파괴하더라도 귀하보다 기술에 정통한 사람이 하드 드라이브에 액세스하면 해당 데이터가 감지될 가능성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사실, 귀중한 데이터를 완전히 보호하는 맥락에서 유지했다고 생각했던 모든 예방 조치에 비해 소위 안전한 데이터 파기 기술을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실제로는 아무 것도 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면 놀랄 것입니다. 소리가 났다  수원 맛집

좋은. 그 이유는 컴퓨터의 하드 드라이브에서 데이터 삭제를 체계적으로 시작할 때 데이터가 실제로 거기에 남아 있다는 것을 꿈에서도 상상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삭제 후에도 보이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기술적으로는 삭제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다음은 하드 드라이브의 데이터를 완전히 삭제하는 데 사용해야 하는 몇 가지 팁입니다.

망치로 산산조각을 내다

이것은 하드 드라이브의 데이터를 파괴하는 가장 멋진 방법 중 하나입니다. 하드 드라이브의 플래터가 망치로 두드리면 충격으로 인해 하드 드라이브가 여러 조각으로 갈라져 심각한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플래터에서 흩어진 조각이 부딪히지 않도록 플래터를 두드려야 합니다. 이 과정을 시작하기 전에 안전 장비를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조각이 눈에 손상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불 태워

가열로 장치의 데이터를 파괴하는 것은 어렵지만, 열의 강도로 인해 플래터가 녹아서 액체 더미로 변할 수 있으므로 플래터에 심각한 손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기술적으로 데이터가 완전히 지워지도록 하려면 장치를 벽난로에 떨어뜨리거나 장치를 불 속에 던져야 합니다.

또는 블로우 토치를 사용하여 장치의 데이터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이를 시작하려면 블로우 토치 거리에서 장치의 플래터를 잡고 열로 인해 플래터가 완전히 파괴될 때까지 녹이도록 두는 것이 좋습니다.

장치를 자화하다

돈이 있다면 컴퓨터 하드 드라이브를 자기화하여 그 안의 데이터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동일한 작업을 수행할 돈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드라이브를 지역 스크랩 처리장으로 가져가 드라이브를 완전히 파괴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문가 고용

언급된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고 싶지 않은 경우 안전한 데이터 파기 서비스 제공업체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중요한 장치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파기하는 것과 관련하여 완전히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회사가 있습니다. 데이터가 개인에게 얼마나 중요한지를 고려하여 회사는 최종적으로 장치에서 데이터를 삭제하기 위해 모든 수준의 예방 조치를 유지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