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당신이 아마 존재조차 몰랐을 차들

우리는 보통 카페에서 다양한 차를 마시지만, 다양한 차가 전 세계 사람들의 마음을 지배해 왔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허브티의 경우 선택할 수 있는 종류가 수백 가지에 이르고 그 목록도 끝이 없습니다 티테이블.

이 기사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은 일부 차 품종과 그 생산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에키네시아 차

에키네시아 차는 감기를 예방하고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잘 알려진 치료법입니다.

에키네시아는 면역체계를 강화하여 신체가 바이러스 및 질병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에키네시아는 감기의 지속 기간을 줄이고, 증상의 강도를 감소시키며, 심지어 감기를 예방하는 효과도 있는 것으로 수많은 실험에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결과는 엇갈리고 대부분의 연구는 제대로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이로 인해 긍정적인 결과가 에키네시아에 의한 것인지 우연에 의한 것인지 결정하는 것이 어려워집니다.

결과적으로, 에키네시아 섭취가 감기에 도움이 될지 여부를 예측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RTD 차

RTD(Ready-to-Drink) 형태는 원래의 맛과 향을 제공하는 과학의 새로운 발전의 결과입니다.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미리 만들어서 병에 담아 냉장 공급합니다.

티 블랙

홍차는 철저하게 산화된 진짜 차입니다. Camellia Sinensis 식물에서 직접 채취됩니다. 수확 후 또는 산소에 노출된 후 잎이 완전히 산화되기 때문에 이것이 특징입니다.

적절한 산화 수준이 달성되면 산화 과정이 중단되고 잎에 열이 가해집니다. 마지막으로, 강력하고 풍부하며 타닌 맛이 나는 잎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잎으로 만든 것은 특히 검은 색입니다. 붉은색을 띠기 때문에 빨간색이라고 부르는 사람도 있습니다. 홍차를 만들고 싶다면 차를 더 오랫동안 우려내세요. 레몬을 짜서 바로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말차 녹차

말차는 전통적으로 일본식으로 양조되는 녹차의 일종입니다. 밝은 녹색 색상은 Camellia sinensis 식물에서 유래합니다. 말차 한 잔을 마셔본 적이 있나요? 말차는 가루로 만들어서 잎 전체를 잘게 갈아서 가루로 만듭니다.

푸얼의 차

푸얼(Pu-erh) 식물은 중국 윈난성에서 유래한 Camellia Sinensis의 큰 잎을 가진 Assamica 형태입니다. 그들의 정부는 차의 분류와 유산을 보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