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30, 2024

특히 까다로운 배수 수리를 수행하는 요령

배수 문제는 즉각적인 주의가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막힌 배수구는 무시할 수 없으며 가능한 한 빨리 처리해야 합니다. 막힌 배수구는 지저분할 뿐만 아니라 아무 조치도 취하지 않고 일상 업무를 수행하는 것을 매우 불편하게 만듭니다. 따라서 막힌 배수로가 완전히 막혀 수리가 더욱 까다로워지기 전에 미리 조치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분당하수구막힘.

막힌 배수구는 배수구 수리를 위한 유용한 가정 요법을 사용하여 집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아주 쉽게 막힌 부분을 고칠 수 있는 나만의 배수구 청소 도구를 만들기 위해 집 밖으로 나갈 필요조차 없습니다. 막힌 배수구에 베이킹 소다 반 컵을 붓습니다. 그런 다음 식초 반 컵을 추가하십시오. 혼합물에서 연기와 거품이 발생하므로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배수구를 느슨하게 덮어 두는 것이 좋습니다. 혼합물이 완전히 가라앉는 데 약 3시간이 걸리며, 그 후에는 배수구를 씻어내야 합니다. 전체 과정을 수행하면 배관공의 서비스를 받지 않고도 배수구가 막히게 됩니다.

기름 때문에 배수구가 막히는 것이 확실하다면 막힌 부분을 바로잡기 위해 또 다른 훌륭한 집에서 만드는 방법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소금 반 컵, 베이킹 소다 반 컵, 끓는 뜨거운 물 몇 컵을 붓습니다. 혼합물을 막힌 곳에 하룻밤 동안 그대로 두어 마법을 부리세요. 그러나 이러한 간단한 방법이 효과가 없다면 언제든지 오버플로 통풍구 작업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욕조나 대야에 담긴 물이 넘치는 입구를 젖은 천으로 덮습니다. 이는 배수구 막힘을 풀기 위해 사용할 플런저가 효과적으로 작동하기 위한 것입니다.

플런저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려면 막힌 세면대에 플런저 헤드 전체를 덮을 정도로 물을 채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더 나은 밀봉을 얻으려면 항상 플런저 입구를 바셀린으로 덮는 것이 좋습니다. 플런저를 배수구에 갖다 대면 수압을 앞뒤로 높이기 위해 플런저를 위아래로 펌핑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배수구를 막고 있는 모든 것을 제거하는 데 필요한 충분한 힘이 생성됩니다. 12회 정도 타격을 가하면 플런저를 빠르게 위로 들어올려야 합니다. 그러나 여전히 물이 흐르지 않으면 배수 수리가 완전히 완료될 때까지 전체 절차를 몇 번 반복해야 합니다.

이러한 모든 기술이 여전히 배수구 수리 에 실패하는 경우 특히 배수구 막힘을 해결하도록 설계된 특정 화학 물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전문 배관공을 고용하여 서비스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