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30, 2024

그리니치에서 집을 철거하는 동안 폐기물 및 재활용을 줄이는 방법

집을 옮기는 것은 시간이 많이 걸리고 동시에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어려운 작업입니다. 하지만 환경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일반적인 집을 철거하면 상자, 버려진 식기, 플라스틱 랩 및 기타 소지품과 같은 많은 폐기물이 생성됩니다. 이사하기 전에 처리할 수도 있지만, 그 모든 폐기물은 결국 매립지로 들어가 환경을 오염시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다 지속 가능한 움직임을 위해서는 폐기물을 줄이는 데 유의해야 합니다. 방법을 모르시나요? 걱정 마! 이 기사에서는 그리니치에서 집을 철거하는 동안 줄이고, 재사용하고, 재활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전략을 강조하고 논의할 것입니다 서울폐가전수거.

지속 가능한 주택 철거를 보장하는 몇 가지 팁

2021-22 회계연도에 영국 지방 당국은 2,370만 미터톤의 가정 쓰레기를 수집했습니다. 이는 지난 30년 동안 수집된 세 번째로 큰 규모였습니다. 몇 가지 합리적인 단계만 거치면 집을 철거하는 동안 발생하는 폐기물의 양을 줄이는 데 큰 변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는 환경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나머지 사람들도 유사한 관행을 따르도록 모범을 보여줍니다. 세상의 변화를 원한다면 하나가 되어 선례를 세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집을 이사할 때 폐기물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모든 관행을 살펴보겠습니다.

(출처: https://www.statista.com/statistics/321872/total-household-waste-volumes-england-united-kingdom )

1. 지속가능한 포장을 위한 계획

소지품을 새 주소로 옮기기 위해 그리니치에서 전문 이사업체를 고용하더라도 전체적인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사를 계획하는 동안 지속 가능한 포장 사용에 대해 기록해 두세요.

팁 이요; 기존의 판지 상자를 재사용 가능한 용기로 교체하여 폐기물을 최소화하고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일회용 포장재와 달리 향후 재사용이 가능한 상자를 사용할 수 있어 비용 효율적입니다. 분명히 당신은 이미 집 주변에 몇 개의 보관 상자를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버리는 대신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동이 완료되면 차고 보관 등으로 용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