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노트북 또는 데스크탑 키보드 키를 수리하는 방법

노트북에서 작업할 때 “W” 키가 갑자기 작동하지 않습니다. 또는 키의 전체 섹션이 응답에 영원히 의존할 수도 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키보드가 완전히 절단되었습니다. 이는 지루한 작업이지만, 특히 직업이 있을 때 다시 직장으로 돌아가기 위해 시도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갤럭시북4 프로360.

제대로 작동하는 키보드가 없으면 컴퓨터는 쓸모가 없습니다. 노트북의 경우 데스크톱 PC처럼 단순히 키보드만 교체할 수는 없기 때문에 이것이 큰 문제가 된다.

컴퓨터 관리는 습관이 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문제는 여전히 고개를 들 수 있습니다. 노트북 키보드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알아야 할 사항과 해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키보드 키가 작동하지 않는 몇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키보드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하거나 업데이트하세요:-

특히 타사 소프트웨어를 자주 설치하거나 시스템 종료 명령을 사용하지 않고 항상 컴퓨터를 끄는 경우 키보드를 관리하는 드라이버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시작 메뉴를 열고 “장치 관리자”를 입력하십시오. 키보드 섹션을 확장하려면 Enter를 누르세요. 이 섹션의 항목 옆에 노란색 느낌표가 있으면 문제가 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단, 느낌표가 표시되지 않더라도 이 메뉴에서 키보드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후 “드라이버 제거”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PC를 다시 시작하면 Windows에서 자동으로 키보드용 일반 드라이버를 가져오며 이로 인해 키보드가 다시 작동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의 먼지와 먼지:-

표준 키보드를 청소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노트북 키보드를 청소하는 것은 훨씬 더 어렵습니다. 키보드에 먼지를 제거하려면 물리적인 상호 작용이 필요합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USB 또는 무선 키보드를 사용하여 쉽게 달성할 수 있지만 랩톱에서는 상황이 다릅니다.

기본적으로 전체 장치가 손상될 위험 없이 노트북 뒷면을 가볍게 흔들거나 두드리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먼저 장치를 종료한 다음 뒤집어서 베이스를 두드리면 노트북 키보드에서 먼지와 이물질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장치를 거꾸로 놓은 상태에서 모든 키에 손가락을 대어 남아 있는 먼지를 제거합니다.

잘못된 연결 재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