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7, 2024

노트북 또는 데스크탑 어떤 컴퓨터를 구입해야 합니까?

데스크톱을 구입할지 노트북을 구입할지 결정하는 것이 때로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랩탑과 데스크탑은 모두 서로 다른 운영 환경에서 각각 장점과 단점이 있는 컴퓨터입니다. 이 글에서는 각각의 장단점을 고려하여 귀하의 상황에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북4.

노트북은 본질적으로 자율적이므로 휴대성이 뛰어나지만 데스크탑에는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 및 지속적인 주 전원과 같은 추가 주변 장치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노트북에는 배터리가 함께 제공되지만 충전하려면 여전히 주 전원이 필요합니다.

화면 크기는 데스크탑 모니터에서 더 큽니다. 그러나 대형 화면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비용이 훨씬 더 높으며 무게와 크기로 인해 운반하기가 더 번거롭습니다.

대부분의 사용자는 마우스를 쉽게 추가할 수 있지만 노트북에 있는 터치패드보다 마우스를 선호합니다.

키 크기는 데스크톱 키보드에서 더 큽니다. 많은 노트북에는 숫자를 많이 입력할 경우 고려할 수 있는 별도의 숫자 키 세트가 없습니다.

노트북은 일반적으로 데스크탑에 비해 그래픽 카드 사양이 낮습니다. 데스크탑이 선호되는 곳에서 게임 플레이나 고급 그래픽을 실행하지 않는 한 이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노트북은 일반적으로 업그레이드가 매우 비싸거나 불가능하지만 데스크탑은 일반적으로 쉽고 저렴하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는 게임을 원활하게 실행하기 위해 그래픽 카드를 업그레이드해야 하는 최신 게임을 플레이하려는 게임 플레이어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여행을 해야 하거나 컴퓨터를 방에서 방으로 자주 이동해야 한다면 노트북이 더 좋습니다.

데스크탑은 일반적으로 노트북보다 더 안정적입니다. 특히 전원을 켰을 때 거칠게 다루면 노트북 내부의 하드 드라이브가 자주 고장납니다. 노트북 화면은 덮개를 치거나, 뒤틀리거나, 위에 올려놓으면 쉽게 깨지는 반면, 데스크톱 모니터는 거의 깨지지 않습니다. 액체를 조금만 흘려도 일반적으로 노트북은 경제적인 수리가 불가능합니다. 데스크탑 키보드에 액체를 흘린 경우 쉽고 저렴하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노트북 수리 비용은 데스크탑 수리 비용보다 더 비쌉니다.

일반적으로 데스크탑은 노트북보다 안정성이 높습니다. 대부분의 노트북은